상담 신청 안내
- 작성일자
- 조회4,382
1. 상담신청 안내
• 상담 신청은 1일 1회 가능합니다.
• 상담 진행은 온라인/오프라인 선택 가능합니다.
• 상담 희망일 전날까지 신청 가능합니다.
• 상담은 온라인 신청이 원칙입니다.(당일 신청 및 방문 신청 힘듦)
• 상담을 신청하면 별도의 승인이나 안내 절차 없습니다.
• 신청 학생 소속 단과대학 담당 컨설턴트가 아니더라도 상담 가능합니다.
• 비대면 상담 시 zoom 접속 URL을 학생의 문자 or 이메일로 발송해 드립니다.
• 이메일 첨삭 + 서류 클리닉을 원하는 경우 상담 신청 시 파일로 해당 서류를 첨부하세요.
(신청한 선생님의 이메일로 관련 서류를 보내셔도 됩니다.)
• 상담 취소: 상담 1일 전 오전 9시 까지 온라인 취소 가능합니다.
• 신청 후 연락 없이 불참 횟수가 3회 이상일 경우 상담 신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2. 대상: 재학생, 휴학생, 수료생, 졸업생
3. 본인이 신청한 일시에 진로취업센터로 방문(학생회관501호, 02-820-0168)
방문 시 데스크에 방문 사실을 알린 후 상담실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.